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SBC는 스포츠 베팅, 도박, 벤처 캐피털 투자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성을 갖춘 저명한 심사위원단을 구성했습니다. 전문가 패널에는 아담 크레이직(교장, 에일러 & 크레직 게이밍, LLC), 하비에르 알타미라노(스포츠레이더 스타트업 책임자), 마크 블랜드포드(파트너, 벌리우드 캐피탈), 마틴 콜린스(소프트투벳 최고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 파리 스미스(창업자, 라이프 위닝)가 참여합니다. 베팅 스타트업 팟캐스트의 진행자인 제시 리어문이 다시 한 번 행사 진행을 맡았습니다.
대회를 앞두고 SBC의 미주 지역 성장 및 전략 담당 부사장인 수 슈나이더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퍼스트 피치 대회를 시작한 이후 업계의 반응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으며, 신청 건수가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올해는 18개국에서 지원자가 모였습니다! 전용 StartUpSphere가 추가되면서 SBC 서밋은 스타트업 기업의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 에디션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경쟁이 치열한 제품으로, 최종 후보에 오른 5개 기업이 업계의 공백을 메울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각각 제공합니다. 상금에 기여한 모든 스폰서와 올해 수상자 선정에 도움을 줄 심사위원단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Comments on “SBC 서밋: SBC 퍼스트 피치 대회 최종 후보 명단 공개”